본문 바로가기
복지재단

준서의 온몸을 덮은 종기와 피고름

by 02happy 2023. 6. 27.
반응형

준서의 온몸을 덮은 종기와 피고름 썸네일

준서의 온몸을 덮은 종기와 피고름

 

 

준서의 종기와 피고름

매 순간 살을 에는 아픔과 참을 수 없는 가려움.. 뼛 속까지 번진 염증에 준서는 오랜 기간 치료가 필요합니다. 원인 모를 피부병으로 고통을 견뎌야 하는 준서 매일 가려움증과 피고름에 시달립니다..

 

준서의 종기와 피고름
준서의 종기와 피고름2
준서네를 돕고 싶어요

 

온몸의 피부가 벗겨지는 준서

8살 무렵 건강했던 준서에게 찾아온 원인을 알 수 없는 희귀 피부병.. 어느 날 갑자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가 벗겨지기 시작했습니다.

 

온몸에 난 종기와 피고름으로 수시로 피부를 소독하고 약을 바르는 것이 일상인 준서.. 진통 패치를 붙여도 밀려오는 고통이 버겁기만 합니다.

 

몸속 깊은 곳까지 번진 염증

온몸의 피부가 벗겨지는 준서

피부 염증은 근육과 뼈 속까지 파고들었고, 준서의 다리는 자꾸만 굽고 휘어졌습니다. 다리를 펴는 수술을 받으려 했지만 피부가 나아질 때까지 미룰 수밖에 없던 상황..

 

다리가 굳지 않게 물리치료도 받았지만 결국 뼈와 피부가 약해져 수술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준서는 내 자식이나 다름없어요

준서는 내 자식이나 다름없어요

준서를 두고 떠난 부모를 대신해 아픈 손주의 곁을 홀로 지켜온 할아버지. 할어버지는 몇 해 전 공사장 추락 사고로 허리를 크게 다쳤지만 한 푼이라도 벌기 위해 성치 않은 몸으로 일용직 현장을 나갑니다.

 

날이 갈수록 쇠약해지는 몸.. 언제까지 준서를 지켜줄 수 있을지 겁이 납니다.

 

더 아프지만 았았으면 좋겠어요

더 아프지만 았았으면 좋겠어요

준서가 평범하게는 클 수 없어도 더 아프지만 않았으면 좋겠어요.. 최근 몸 상태가 급격히 나빠진 준서. 움직이지 못할 정도의 허리 통증과 피부병 악화로 응급실 입원만 수차례..

 

응급상황에 대한 위험과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하다 판단해 요양병원에서 지내며 대학병원에서 피부 치료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고액의 입원비, 피부 치료비 등으로 준서의 의료비는 끊임없이 불어만 갑니다.

준서네를 돕고 싶어요

 

의료, 생계지원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밀알 복지 대단은 준서네 가정에 필요한 의료, 생계지원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의료, 생계지원을 이어갈 계획입니다.1의료, 생계지원을 이어갈 계획입니다.2의료, 생계지원을 이어갈 계획입니다.3

준서네 가족이 생활하는데 필요한 생필품 구입비, 통원비 지원

피부 가려움증과 염증 완화에 필요한 약품 및 의료소모품비 지원

정기적인 병원검진 및 피부치료비, 입원치료비 지원

 

준서1준서2준서3

2020년 2월부터 지금까지 준서네 가정에 의료비 및 생계비로 118,299,220원을 지원했으며, 보내주신 물품(의류, 생필품, 휠체어 등)도 소중히 전달했습니다.

 

언제 끝날지 모를 치료를 홀로 견디는 준서에게 희망을 전해주세요.

 

 

다른 캠페인 보기

 

자폐성 장애 아름이 아빠마저 떠나지 않을게

아름아 아빠마저 떠나지 않을게 언제 떠날지 모르는 두려움 언제 쓰러질지 모르는 아빠는 장애가 있는 딸을 혼자 키우고 있습니다. 아름이와아빠 엄마가 당뇨를 앓다 세상을 떠난 후 아빠는 홀

k4.won9487.com

 

월드비전 명호 나 항상 아빠 곁에

월드비전 명호 나 항상 아빠 곁에 아빠가 아파요 건강했던 아빠가 "파킨슨병"으로 쓰러진 지 벌써 5년째. 아빠의 두 손은 쉴 새 없이 떨리고, 몸은 점점 굳어가 이제는 혼자 걷기도 어렵습니다.

k4.won9487.com

 

월드비전 난방비 반지하 세 식구의 겨울 일기

월드비전 난방비 반지하 세 식구의 겨울 일기 반지하 세 식구의 겨울 일기 햇빛도, 사람들의 관심도 닿지 않는 반지하. 세 식구는 올 겨울도 이곳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겨울철 어려움을 겪고

k4.won9487.com

 

세이브더칠드런 연수이야기 국내 아동식사지원

세이브 더칠드런 연수이야기 국내 아동식사지원 아이를 채우는 한 끼 연수의 엄마는 상피내암과 자궁경부암을 앓고 있어 입원치료 중에 있습니다. 입원 때마다 한 달이 넘는 기간, 지금보다 어

k4.won9487.com

 

엔젤만증후군 지호는 아파도 웃는 아이

엔젤만 증후군 지호 지호(가명)는 2020년 3월에 태어났습니다. 올해 세 살이지만 아직 걷거나 말하지 못합니다. 지호의 병명은 엔절만 증후군입니다. 엔젤만 증후군은 우리말로 행복한 인형 증후

k4.won9487.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