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재단

화상 흉터로 가득한 은우의 고통

by 02happy 2023. 7. 17.
반응형

화상 흉터로 가득한 은우의 고통 썸네일

화상 흉터로 가득한 은우의 고통

이제 갓 돌을 지난 작디작은 은우의 몸은 그날의 쓰라린 화상 흉터로 가득합니다. 아물지 않는 은우의 상처에 지금 위로의 손길이 간절합니다.

 

 

은우야, 너의 새살이 돋을 때까지..

너의 새살이 돋을 때까지

 

은우를 돕고 싶어요

 

작은 몸에 쏟아진 뜨거운 물, 매일 반복되는 고통.

고통스러운 은우1
고통스러운 은우2

지난 3월, 10개월이었던 은우는 가열식 가습기의 뜨거운 물이 쏟아지는 사고로 신체 절반 가까이 중증 열탕 화상을 입었습니다. 주사 놓을 곳이 없을 정도로 화상이 심각했던 은우.

 

중환자실을 오가며 6번의 수술을 받아야 했습니다. 그 후에도 매일 반복되는 화상 치료. 은우는 끔찍한 고통을 참아내기 위해 손수건을 무는 것이 습관이 됐습니다.

 

 

은우는 살려고 하는데, 제가 무너지면 안 되잖아요.

엄마에게 안겨있는 은우

화상 입은 은우를 안았을 때 그 몸이 얼마나 뜨거웠는지 저도 손에 화상을 입었어요. 그걸 치료하려고 물집을 터트렸는데, 고작 그게 아프더라고요.. 저도 이렇게 아픈데 은우는 어땠을까..

 

엄마는 은우가 다친 것이 제 탓만 같아 괴로웠습니다. 하지만 고통스러운 치료 중에도 살기 위해 열심히 분유를 먹는 은우를 보며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이제 고작 두 살, 제대로 펼 수 없는 오른쪽 팔

붕대 감는 은우

작고 여린 몸이 감당하기에는 너무도 깊은 상처. 3도 화상인 탓에 새살은 쉽게 돋아나지 못합니다. 매일 드레싱을 하고 연고를 바르지만 겨우 나는 새살도 너무 약해 금세 벗겨지기 일쑤입니다. 게다가 화상으로 인해 오른쪽 팔은 잘 움직일 수 없어 성인이 된 후에도 꾸준히 수술을 받아야만 합니다.

 

 

쌓여가는 치료비, 은우를 포기할 수 없는 엄마

누워있는 은우

은우가 나을 수 있다면 뭐든 해주고 싶지만 쌓여가는 치료비에 또 한 번 무너지는 엄마. 한참이나 미납된 병원비는 물론, 매일 써야 하는 보습제와 연고값도 점점 감당하기 힘들어집니다. 철거 예정인 집에서도 언제 쫓겨날지 모르지만 은우의 치료를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은우 다 나으면요? 목욕시켜주고 싶어요

엄마의 소원은 새살이 돋아난 은우의 몸을 깨끗하게 씻겨주는 것입니다. 은우가 꾸준히 치료를 받아 몸과 마음에 새살이 돋아날 수 있도록 위로의 손길로 보듬어주세요.

 

은우를 돕고 싶어요

 

 

이렇게 쓰입니다.

화상 치료비 지원약품비 지원생계비 지원

① 드레싱, 팔 구축 수술비 등 은우의 화상 치료비를 지원합니다.

② 화상 연고, 보습제 등 비급여 약품 비용을 지원합니다.

③ 은우와 가족들이 안정적인 생활할 수 있도록 생계비를 지원합니다.

 

 

다른 캠페인 보기

 

준서의 온몸을 덮은 종기와 피고름

준서의 온몸을 덮은 종기와 피고름 준서의 종기와 피고름 매 순간 살을 에는 아픔과 참을 수 없는 가려움.. 뼛 속까지 번진 염증에 준서는 오랜 기간 치료가 필요합니다. 원인 모를 피부병으로

k4.won9487.com

 

선천성 거대모반증 다은이의 수십 번의 수술

선천성 거대모반증 다은이의 수십 번의 수술 거대모반증 다은이 온몸을 덮은 까만 점, 몸이 까만 점으로 덮인 채 태어난 다은이는 수십 번의 수술을 견뎌야만 합니다. ※ 선천성 거대모반증 이

k4.won9487.com

 

터키 튀르키예 최악의 지진피해

터키 튀르키예 지진피해 한국전쟁 당시 우리에게 희망을 보내준 형제의 나라 터키 "튀르키예" 역사상 최악의 지진피해로 고통의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현재 지진피해로 파악된 사망자만 5만

k4.won9487.com

 

선풍기 한 대로 버티는 반지하 단칸방 아이들

선풍기 한 대로 버티는 반지하 단칸방 아이들 그곳에 아이들이 있습니다 좁은 골목 사이 반지하 단칸방 숨이 턱 막히는 뜨거운 공기와 온 집안을 뒤덮은 곰팡이.. 우리의 눈길이 닿지 않는 열악

k4.won9487.com